본문영역 바로가기

김연지, 오늘 21일 첫 자작곡 ‘바람이 불면’ 발매

가수 김연지가 신곡 ‘바람이 불면’으로 컴백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김연지가 오늘 21일 오후 6시 신곡 ‘바람이 불면’으로 컴백한다. 지난해 3월 발매한 ‘10년이나 버티니’ 이후로 11개월 만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곡 ‘바람이 불면’은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나’ 자신과 마주한 이야기를 담담히 풀어낸 곡이다. 어느 순간 어른이 되어 자신의 아픔조차 쉽게 이야기할 수 없는 현실에 대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가 만나 곡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후반부로 갈수록 짙어지는 김연지만의 애절한 보이스와 곡을 꽉 채우는 폭발적인 성량은 대중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김연지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연지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제작 모든 과정에 참여하면서 첫 자작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김연지는 2006년 씨야 데뷔 이후 2010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작년 3월 ‘10년이나 버티니’를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뮤지컬 데뷔작인 '마리앙투아네트'에서 마그리드 아르노 역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2019 SACA (Stagetalk Audience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김연지는 KBS2 ‘동백꽃 필 무렵’, KBS2 ’조선로코-녹두전’, SBS ‘열혈사제’, JTBC ‘눈이 부시게’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수많은 드라마의 OST 가창자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김연지의 디지털 싱글 앨범 ‘바람이 불면’은 오늘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자료제공 - 모스트웍스>

가온차트(press@k-mca.or.kr)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글로벌 루키’ 알렉사, 4월 1일 데뷔 첫 미니앨범 전 세계 발매…신곡 ‘Kitty Run’ 수록
    2020-03-31

  • 빈센트블루, 데뷔 후 첫 EP ‘Graffiti(그래피티)’ 오늘 전격 발매…타이틀곡 ‘오랜만이야’ 버벌진트 지원사격
    2020-03-27

  • 'K-Rock 선두주자' 버스터즈, 오늘(27일) 2nd 정규앨범 ‘Once and for All’ 발매
    2020-03-27

  • '발라드 황제' 신승훈, 4월 8일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y Personas' 발표!! '황제의 귀환'
    2020-03-26

  • 신예 걸그룹 시그니처, 4월 7일 2개월만 초고속 컴백
    20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