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D-1’ 골든차일드, 단독 콘서트 관전 포인트 셋 #첫 단독 콘서트 #다채로운 무대 #올 라이브 밴드

- ‘열일 행보’ 골든차일드, 단독 콘서트 관전 포인트 셋

- ‘D-1’ 골든차일드 단독 콘서트... 3년간의 음악 성장기

- 골든차일드, 베일 벗는 단독 콘서트... 관전 포인트 셋

- 골든차일드, 단독 콘서트 관전 포인트 셋... “과거와 미래 담았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첫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UTURE AND PAST(퓨처 앤 패스트)’를 개최한다.

 

2017년 ‘담다디‘로 데뷔한 골든차일드가 단독 콘서트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이번 공연은 골든차일드의 과거와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예고한 바. 골든차일드의 첫 단독 콘서트 ‘FUTURE AND PAST(퓨처 앤 패스트)’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알아보자.

 

 

Point 1. 첫 단독 콘서트

 

2017년 데뷔곡 ‘담다디’로 금동고 3부작의 포문을 연 골든차일드는 ‘너라고’, ‘렛미(LET ME)’, ‘지니(Genie)’ 등으로 ‘청량돌’ 이미지를 구축하며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약 1년간의 공백기를 거쳐 첫 정규 앨범 ‘리부트(Re-boot)’를 통해 콘셉트의 변화를 시도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로 데뷔 후 첫 1위를 달성하며 가요계에 금빛 존재감을 뽐냈다.

 

더욱이 이번 공연은 골든차일드가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 의미를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콘서트 타이틀 명인 ‘FUTURE AND PAST(퓨처 앤 패스트)’에 걸맞게 골든차일드의 지난 활동을 돌아볼 수 있는 곡들로 짜임새 있게 구성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Point 2. 다채로운 무대 구성

 

이번 콘서트에서는 ‘담다디’, ‘너라고’, ‘렛미(LET ME)’, ‘지니(Genie)’, ‘워너비(WANNABE)’ 등 골든차일드의 타이틀곡들과 더불어 그동안 발매한 앨범에 실린 수록곡들의 무대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정규 앨범에 열 멤버의 유닛곡과 솔로곡을 수록하며 골든차일드 개개인의 역량까지 담아내 화제가 됐던 터라 이번 공연에서 개인별 무대가 준비되어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Point 3. All Live Band

 

데뷔 초부터 역동적인 안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꿰찬 골든차일드는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줄 수 있는 올 라이브 밴드와 함께 첫 단독 콘서트 무대를 꾸민다.

 

앞서 2019년 12월 남산 호현당 게릴라 공연 음향사고로 화제를 모았던 골든차일드는 돌발 상황에도 능숙하게 대처하며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여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바. 열 명의 멤버 모두가 실력에 빈틈이 없는 탄탄한 실력파이므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3년간의 음악적 성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케빈오, 앙코르 콘서트서 '신곡+스토브리그 OST' 라이브 '최초 공개'
    2020-02-21

  • pH-1(피에이치원), 첫 단독 콘서트 성료…백예린·쿠기·하이어뮤직 아티스트 지원사격
    2020-02-17

  • 더보이즈,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예매 오픈 3분 만 초고속 ‘전석매진’
    2020-02-14

  • '데뷔 30주년' 신승훈, 전국 투어 '미소속에 비친 그대' 일정 공개!! 4월 서울→6월 대구까지… 전국 7개 도시 달군다!!
    2020-02-10

  • 인피니트 김성규, 솔로 단독 콘서트 ‘샤인 앙코르(SHINE ENCORE)’ 성료... ‘군백기에도 식지 않는 인기’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