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싱어송라이터 정진우, 신곡 ‘Nowher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R&B 싱어송라이터 정진우가 신곡 ‘Nowher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지난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4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정진우의 더블 싱글 앨범 ‘Ignorance(이그노런스)’의 타이틀곡 ‘Nowhere(노웨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 속에서 무표정한 얼굴로 앉아 있는 정진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말미에는 혼란스러움이 가득한 표정을 짓다가 이내 가면을 쓰고 있는 모습이 나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더블 싱글 앨범 ‘Ignorance(이그노런스)’에는 타이틀곡 ‘Nowhere(노웨어)’와 ‘Drowning(드라우닝)’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owhere’는 컨템퍼러리 R&B 장르로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꼈던 혼란스러운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정진우는 지난해 정규 1집 ‘ROTATE’를 통해 사랑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곡들을 들려주었고, 이후 드림어스 컴퍼니가 주최하는 ‘스테이지앤플로 (Stage&FLO) Vol.2’ 공연에 참가해 소울 가득한 음색, 폭발적인 가창을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앞서 정진우는 골든 브라더 채널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4Songs)’에 출연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한 Lauv의 'Paris In The Rain', 볼빨간 사춘기의 'Workaholic', Pink Sweat$의 'Honesty'까지 총 세곡을 라이브로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오는 4일 18시에는 신곡 ‘Nowhere’의 라이브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정진우는 신곡 발매 이후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레이블 소속 뮤지션 준, 가호, 모티, 린지와 함께 오는 12월 24일 오후 7시 30분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레이블 단독 콘서트 ‘CHRISTMAS PARTY’에 참여한다.


이번 ‘CHRISTMAS PARTY’는 그동안 발표한 대표곡들을 생동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로 편곡해 기존 공연 보다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하는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선사할 전망이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펀치, 새 싱글 타이틀은 ‘그때의 우리’…첫 작사 참여
    2019-12-13

  • ‘19일 컴백’ 미아, 새 앨범 타이틀곡 ‘오르골’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미국 LA 올 로케
    2019-12-13

  • 모모랜드 낸시, 필리핀 톱배우 라이자 소베라노와 만남 화제...″필리핀 언론 대서특필!″
    2019-12-13

  • 김범수, 신곡 ′와르르′ 눈물 티저 공개…‘연애의 참견2’ 주혜지 女주인공 열연
    2019-12-13

  • 실력파 신예 다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콘셉트 포토 공개
    2019-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