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천단비, ′우아한 가(家)′ OST ′Return′ 11일 발매

가수 천단비가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에 참여한다.

방영 이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 'Return (Prod.Takers)'이 11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 ‘Return (Prod.Takers)’은 주인공 모석희(임수향 분)의 포부와 당당함 속에 감춰진 쓸쓸함을 천단비만의 감성이 담긴 목소리로 잘 표현해낸 곡이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임정희의 'Black Diamond'를 작업한 프로듀서 테이커스 양경석의 곡으로, 최근 많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예 프로듀싱팀 골드피그와 함께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Return (Prod.Takers)'은 기타리스트 최가람의 감각적인 연주와 더불어 곡의 웅장함을 더한 스트링 편곡은 융스트링과 '우아한 가'의 음악감독 김종천이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그동안 천단비가 선보이지 않았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곡이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단비는 tvN 드라마 'SKY 캐슬',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양한 OST 참여 및 최근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에서 김필과 정통 듀엣 발라드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주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한편, 가수 천단비가 참여한 '우아한 가(家)'의 세 번째 OST 'Return‘은 1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엑소 첸,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10월 1일 발매
    2019-09-11

  • 박수진, ‘신입사관 구해령’ OST ‘영원토록’ 11일 공개
    2019-09-11

  • 펀치(Punch), 18일 컴백 확정
    2019-09-10

  • 비비안, ‘여름아 부탁해’ OST ‘끝내야 하겠죠’ 12일 공개…호소력 짙은 애절한 감성 압권
    2019-09-10

  • 메일, 호소력 짙은 보컬 담긴 OST ‘꿈처럼 괜찮아질까’
    2019-09-09